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농심, 여심 저격 '츄파춥스 투펀&멘토스 초코롤' 출시

김유연 기자
입력 2018.03.13 13:02 수정 2018.03.13 13:06
ⓒ농심 ⓒ농심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최근 '츄파춥스 투펀'과 '멘토스 초코롤'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기존 한 가지 맛에서 벗어나 초콜릿과 바닐라 등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츄파춥스 투펀은 초콜릿맛과 바닐라맛 사탕이 겹겹이 쌓아 올려진 형태의 개성 제품이다.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으로 만든 사탕 위에, 달콤한 초콜릿 사탕이 올려져 마치 아이스크림을 연상케 하는 게 특징이다.

멘토스 초코롤은 쫄깃한 캐러멜 속에 액상 초콜릿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가격(낱개 편의점 기준)은 츄파춥스 투펀 600원, 멘토스 초코롤 1000원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