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오달수가 연인 채국희와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23일 한 매체는 “오달수와 채국희가 만남을 정리하고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돌아갔다'고 보도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연극 '마리화나'로 인연을 맺었으며 2012년 영화 '도둑들'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6년 만에 결별설에 휩싸이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오달수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성추행 의혹이 불거진 상태다. 소속사 측은 결별설과 성추행 의혹에 대해 아직 뚜렷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오달수, 성추행 의혹 이어 채국희와 결별설 '묵묵부답'

이한철 기자 | 2018-02-23 14:59
오달수가 채국희와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와 관심을 끌고 있다 ⓒ 데일리안오달수가 채국희와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와 관심을 끌고 있다 ⓒ 데일리안

배우 오달수가 연인 채국희와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23일 한 매체는 “오달수와 채국희가 만남을 정리하고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돌아갔다'고 보도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연극 '마리화나'로 인연을 맺었으며 2012년 영화 '도둑들'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6년 만에 결별설에 휩싸이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오달수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성추행 의혹이 불거진 상태다. 소속사 측은 결별설과 성추행 의혹에 대해 아직 뚜렷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