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차명욱이 21일 사망했다. 향년 47세. 21일 '더팩트'에 따르면, 차명욱은 이날 등산 도중 갑작스런 심장마비 증세로 숨을 거뒀다. 평소 건강했던 차명욱이었기에 가족들과 지인들의 충격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차명욱은 명지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으며 1997년 연극 '욕망의 높새바람'으로 첫 무대에 올랐다. 이후 '이기동체육관' '세자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는 복싱 체육관 관장 역으로 등장해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소울 종로구 혜화동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 14호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3일 12시 45분이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배우 차명욱 사망, 등산 중 심장마비 증세

이한철 기자 | 2018-02-22 12:47
배우 차명욱이 사망했다. ⓒ 차명욱 SNS<br />
배우 차명욱이 사망했다. ⓒ 차명욱 SNS

배우 차명욱이 21일 사망했다. 향년 47세.

21일 '더팩트'에 따르면, 차명욱은 이날 등산 도중 갑작스런 심장마비 증세로 숨을 거뒀다. 평소 건강했던 차명욱이었기에 가족들과 지인들의 충격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차명욱은 명지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으며 1997년 연극 '욕망의 높새바람'으로 첫 무대에 올랐다.

이후 '이기동체육관' '세자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는 복싱 체육관 관장 역으로 등장해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소울 종로구 혜화동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 14호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3일 12시 45분이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