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승호 "'로봇이 아니야', 소중하고 아끼고 싶은 작품"

부수정 기자
입력 2018.02.21 07:00 수정 2018.02.20 16:09
배우 유승호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엘르 배우 유승호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엘르

배우 유승호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엘르 배우 유승호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엘르

배우 유승호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데뷔 첫 로맨틱 코미디 연기를 마친 유승호는 패션 미디어 엘르 3월호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20일 공개된 화보 속 유승호는 강렬한 분위기 화보 콘셉트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뽐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유승호는 "드라마가 끝난 지금 진짜 유승호의 모습으로 살고 있다. 정말 만족스러운 작품을 하고 난 뒤라 행복하다. 결과를 떠나 이렇게 소중하고 아끼고 싶은 마음이 든 작품은 처음이다"라며 '로봇이 아니야'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유승호는 대중과의 소통을 고민으로 꼽으며 "작품 할 땐 인간 유승호와 다른 모습을 보여줬는데, 언제부턴가 나란 사람을 왜 감춰야 하는지 의문이 들었다. 앞으로 진짜 유승호란 사람을 차근차근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유승호는 또 "대중들은 나를 아역 배우의 이미지 대신 많은 가능성이 열려 있는 젊은 배우로 봐주시는 것 같다. 이제 시작 단계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10년 동안 진심을 다해 연기하면 어떤 배우가 돼 있을지 궁금하다"고 강조했다.

유승호의 더 많은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엘르 3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