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홍준표 "지도자 잘못된 판단에 국민 존망의 위기"

이충재 기자
입력 2018.02.17 10:46 수정 2018.02.17 11:36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2월 1일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이야기 하고 있다.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2월 1일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이야기 하고 있다.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17일 "북의 위장평화공세에 속아 5천만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나락에 빠뜨리는 대북정책을 국민들이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문정권은 또 한번 북의 위장평화공세에 속아 평창올림픽을 평양올림픽으로 만들고, 오히려 동맹국인 미국과 일본을 적대시하는 친북정책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같이 비판했다.

홍 대표는 "2000년 6월 DJ는 막대한 돈을 상납하고 평양에 가서 남북정상회담을 한 후 서울로 돌아와 '한반도에 전쟁은 없다'라고 선언했다"면서 "그러나 김정일은 그 돈으로 그때부터 핵전쟁을 본격 준비했다"고 지적했다.

홍 대표는 "20007년 10월 노무현도 휴전선을 걸어서 방북하는 희대의 남북정상회담 쇼를 연출했다"며 "그때도 남북정상회담 전 막대한 달러가 북으로 넘어갔다"고도 했다.

그는 이어 "그 돈들이 핵이 되고 ICBM(대륙간탄도미사일)이 되어 한국과 동맹국인 일본, 미국을 위협하고 세계를 핵전쟁으로 몰아가고 있다"고 주장했다.

홍 대표는 "1938년 뮌헨회담에서 히틀러의 위장평화정책에 속아 영국을 2차세계대전의 참화로 몰고간 네빌 체임벌린 수상을 닮아가는 문 정권의 대북정책은 폐기돼야 한다"며 "지도자의 잘못된 판단은 나라와 국민을 존망의 위기로 몰아가게 된다. 명심하라"고 경고했다.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