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위메프, 신년 ‘다이어트’ 목표 달성 위한 기획전

최승근 기자
입력 2018.02.13 10:25 수정 2018.02.13 10:25

명절 연휴는 다이어트 계획을 세운 사람들에게 걱정이 앞서는 기간이다. 위메프가 신년맞이 다이어트 계획을 이어가는 고객층을 겨냥해 ‘도전! 다이어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이어트 관련 식품·간식·보충제 등 식습관 관련 제품뿐 아니라, 다이어트 운동에 필요한 기구, 체중계, 기능성용품 등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식이요법 카테고리에서는 ▲닭가슴살, 샐러드도시락 등 다이어트 식품 ▲깔라만시 원액, 파인애플식초 등 차‧음료 ▲고구마, 세척사과 등 다이어트 간식 ▲에너지바, 다이어트 쉐이크 등 보충제 ▲건강식품 등을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헬스케어 카테고리에는 실제 다이어트 운동에 필요한 ▲요가매트, 짐볼, 헬스장갑, 폼 롤러(Foam Roller), 라크로스볼 등 운동기구 ▲바디패치, 슬림웨어, 마사지크림 등 기능성용품 ▲체중계 등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그 외 트레이닝복, 요가복, 운동화 등 스포츠웨어 상품과 함께 ‘추천상품’ 코너에서는 해당일 기준으로 가격 혜택이 가장 높은 상품을 선별해 보여준다.

한편, 최근 한달 간 ‘저칼로리 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9.6%, ‘저칼로리 도시락’은 220.7% 증가했다. ‘다이어트 도시락’ 185.2%, ‘닭가슴살’ 10.83%, ‘다이어트 보충제’ 7.8% 등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의 전년대비 매출 상승세도 이어가고 있다.

정은정 위메프 건강식품팀 MD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저칼로리 식품이나, 다이어트 관련 용품을 찾는 손길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