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리턴' 고현정 후임은 박진희…"많은 고민 끝 결정"

부수정 기자
입력 2018.02.13 06:30 수정 2018.02.13 08:21
배우 박진희가 SBS 수목극 '리턴'에서 하차한 고현정의 후임으로 나선다.ⓒ데일리안 DB 배우 박진희가 SBS 수목극 '리턴'에서 하차한 고현정의 후임으로 나선다.ⓒ데일리안 DB

배우 박진희가 SBS 수목극 '리턴'에서 하차한 고현정의 후임으로 나선다.

'리턴'의 홍보사 3HW COM.은 12일 오후 "박진희가 깊은 고민 끝에 '리턴' 최자혜 역으로 출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자혜는 극을 끌어나가는 핵심적인 인물인 만큼 탄탄한 연기력이 중요해 제작진이 심사숙고 끝에 박진희를 섭외했고, 박진희 역시 깊은 고민을 거듭하던 끝에 작품 완성도를 위해 결단했다"면서 "박진희가 많은 두려움을 딛고 합류를 결정해줘서 고마울 뿐이다. 앞으로 새로워질 '리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박진희는 홍보사를 통해 "제작진의 갑작스러운 제안에 당황스러웠고 많은 고민을 했지만, 제작진의 간곡함에 그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했다"며 "'리턴'이 시청자의 사랑을 끝까지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진희는 오는 13일부터 촬영을 시작해 14일 방송(15·16회)부터 등장한다. 또 다음 주 방송(17·18회)부터 본격적으로 출연한다.

앞서 최자혜 역의 고현정은 연출자와의 대립 끝에 결국 드라마에서 중도 하차해 파문이 일었다.

제작진은 이에 대해 "최근 불미스러운 상황에 대해 시청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응원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