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김사랑이 tvN 새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하차한다. 12일 연예계에 따르면 김사랑은 건강상의 이유로 드라마 하차를 결정했다. 후임으로 김민정이 거론되고 있다. 김민정의 소속사 크다 컴퍼니 측은 "제작진과 내일(13일) 출연 협의 차 만난다. 김민정은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스터 션샤인'은 1900년대를 배경으로, 역사에는 기록되지 않았으나 우리가 꼭 기억해야 할 의병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태양의 후예', '도깨비'로 연타석 대박을 터뜨린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PD가 만나 화제가 됐다.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하반기 방송 예정.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김사랑, '미스터 션샤인' 하차…후임 김민정?

부수정 기자 | 2018-02-12 17:51
배우 김사랑이 tvN 새 드라마 배우 김사랑이 tvN 새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하차한다.ⓒ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우 김사랑이 tvN 새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하차한다.

12일 연예계에 따르면 김사랑은 건강상의 이유로 드라마 하차를 결정했다.

후임으로 김민정이 거론되고 있다. 김민정의 소속사 크다 컴퍼니 측은 "제작진과 내일(13일) 출연 협의 차 만난다. 김민정은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스터 션샤인'은 1900년대를 배경으로, 역사에는 기록되지 않았으나 우리가 꼭 기억해야 할 의병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태양의 후예', '도깨비'로 연타석 대박을 터뜨린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PD가 만나 화제가 됐다.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하반기 방송 예정.[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