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버커루, 양세종 ·AOA 혜정 SS시즌 화보 공개

손현진 기자
입력 2018.02.01 09:06 수정 2018.02.01 09:07

버커루 감성이 묻어나는 빈티지하고 강렬한 느낌 전달

버커루, 양세종 ·AOA 혜정 SS시즌 화보 공개. ⓒ한세엠케이 버커루, 양세종 ·AOA 혜정 SS시즌 화보 공개. ⓒ한세엠케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배우 양세종과 그룹 AOA 멤버 혜정의 2018 S/S(봄·여름) 화보를 첫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두 모델은 이번 화보에서 청바지, 데님 자켓, 후드 티셔츠 등을 활용해 버커루 특유의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데님룩을 선보였다. ‘모터사이클 스쿼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오토바이와 함께 빈티지한 세트장 및 소품으로 보다 강렬하고 자극적인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지난해 다양한 작품으로 여심을 사로 잡으며 대세 배우로 급부상한 양세종은 데님 자켓과 화이트 후드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거나, 하이넥 빈티지 점퍼와 디스트로이드 디자인의 데님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섹시하고, 남성적인 매력으로 옴므파탈 매력을 표출했다.

버커루를 통해 소녀에서 여인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을 얻고 있는 AOA 혜정은 짧은 데님 스커트와 데님 자켓으로 섹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두 모델은 후드 풀 오버와 데님 자켓, 워싱 및 스크래치 포인트를 준 청바지로 나란히 감각적인 ‘청청커플 패션’을 연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버커루는 2018년 S/S 시즌에 데님 본연의 빈티지한 멋에 버커루만의 핸드 크래프트적인 감성이 잘 뭍어나는 데님라인, 오묘한 그레이쉬 인디고 컬러감과 터키 프리미엄 원단으로 새롭게 출시한 데님라인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깔끔한 블랙 레더 자켓과 빈티지한 락 시크 스타일의 ‘프리미엄 티셔츠’ 등 제품 라인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버커루 관계자는 “버커루와 S/S 시즌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양세종, AOA 혜정은 감각적인 포즈들과 섹시한 표정으로 버커루가 표현하고자 하는 감성을 완벽히 소화해냈다”며 “버커루의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가 담긴 이번 S/S 신제품으로 앞서가는 데님 스타일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