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상범 LGD 부회장 "새로운 20년 도약 위해 파트너십 강화"

이홍석 기자
입력 2018.01.24 10:00 수정 2018.01.24 10:23

'2018 동반성장 새해모임' 개최...적극적인 동반성장 의지 밝혀

탁월한 성과 창출한 7개 협력사에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수여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이 경기도 파주사업장에서 개최된 '2018 동반성장 새해모임'에서 새로운 도약을 위한 협력사들과의 파트너십을 강조하고 올해 사업현황을 설명하고 있다.ⓒLG디스플레이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이 경기도 파주사업장에서 개최된 '2018 동반성장 새해모임'에서 새로운 도약을 위한 협력사들과의 파트너십을 강조하고 올해 사업현황을 설명하고 있다.ⓒLG디스플레이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이 새로운 20년 도약을 위한 협력사들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강조했다.

한상범 부회장은 23일 오후 경기도 파주사업장에서 개최된 ‘2018 동반성장 새해모임’에서 "지금껏 세계 경기 침체, 공급 과잉 등 수많은 디스플레이 시장의 위기를 극복하고 지금의 성과를 가져온 원동력은 협력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상생협력의 정신이었다”며 "새로운 20년의 도약을 위한 파트너십을 굳건히 하자”고 당부했다.

이 날 행사는 새해를 맞아 협력사들과 함께 동반성장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한 부회장을 비롯한 회사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90여 개의 협력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 날 행사에서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의 경쟁력이 곧 LG디스플레이의 경쟁력’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사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하기 위한 3가지 동반성장 중점 과제를 발표했다.

3가지 과제는 ▲생산 인프라 선행구축과 기술협력을 위한 개발구매 강화 ▲ 협력사 제조혁신 지원을 통한 미래역량 확보 ▲ 협력사 리스크 관리지원을 위한 강건한 공급망관리(SCM·Supply Chain Management) 구축 등이다.

LG디스플레이는 이를 바탕으로 LG디스플레이는 사업의 동반자인 협력사와 함께 2018년 시장선도를 위한 발걸음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LG디스플레이는 2017년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며 시장 선도에 앞장선 총 7개의 부품 및 설비 협력사에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Best Partner Awards)와 부상으로 55인치 초고화질(UHD)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를 수여했다.

또 이날 본 행사에 앞서 참석자들은 ‘적응, 그리고 협력’이라는 주제로 한 특강을 함께 들었으며 최영근 LG디스플레이 구매그룹장(전무)은 협력사들과 함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력 방안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