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정해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과 호흡

김명신 기자 | 2018-01-22 13:32
정해인이 JTBC 정해인이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FNC엔터테인먼트

정해인이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정해인은 컴퓨터 게임회사 기획 겸 캐릭터 디자이너 ‘서준희’ 역을 맡아 손예진과 호흡할 예정이다.

준희는 해외 파견 근무를 마치고 한국 본사로 3년 만에 돌아온 인물로, 자유롭게 살다 귀국하는 것이 달갑지 않았지만, ‘윤진아’(손예진)를 다시 만나면서 모든 게 달라진다.

이 드라마는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게 될 진짜 연애를 담는다.

정해인은 “좋은 작품에서 안판석 감독, 손예진 선배와 호흡을 맞출 수 있게 되어서 부담이 크지만 많이 설레고 기대된다. 잘 준비해서 좋은 작품 보여드리고 싶다”며 “곧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뵐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정해인은 그동안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영화 '역모' 등에 출연했으며 고 김주혁의 유작인 '흥부'를 통해 스크린 관객들과 인사할 예정이다.

정해인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짜 연애 이야기와 자유분방한 성격이지만 사랑 앞에서는 누구보다 진지한 서준희 캐릭터에 매력 느꼈다”면서 기대를 당부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언터처블'과 '미스티'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된다.[데일리안 = 김명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