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시대를 초월하는 김희선의 아름다움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김희선이 자신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패션 필름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 김희선은 멀티 컬러 실크 드레스에 환한 미소를 더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십분 뽐냈다. 푸시아 컬러가 돋보이는 드레스 차림에는 카멜리아 색상의 백을 매치해 경쾌한 분위기도 놓치지 않았다. 타임리스 아이콘답게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를 입은 모습에서는 독보적인 아우라가 더욱 살아난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빅 사이즈 선글라스와 블랙 코트로 세련미의 절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지난해에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와 예능 '섬총사' 모두 성공적으로 마친 김희선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올 타임 넘버원' 김희선, 누구보다 아름다운 미모

스팟뉴스팀 | 2018-01-19 10:13
김희선 화보가 화제다. ⓒ 펜디김희선 화보가 화제다. ⓒ 펜디

시대를 초월하는 김희선의 아름다움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김희선이 자신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패션 필름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 김희선은 멀티 컬러 실크 드레스에 환한 미소를 더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십분 뽐냈다.

푸시아 컬러가 돋보이는 드레스 차림에는 카멜리아 색상의 백을 매치해 경쾌한 분위기도 놓치지 않았다. 타임리스 아이콘답게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를 입은 모습에서는 독보적인 아우라가 더욱 살아난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빅 사이즈 선글라스와 블랙 코트로 세련미의 절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지난해에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와 예능 '섬총사' 모두 성공적으로 마친 김희선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