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가수 정준영, 프로게이머 된다…팀콩두 입단

부수정 기자 | 2018-01-18 14:53
가수 정준영이 프로 게이머로 나선다.ⓒC9엔터테인먼트가수 정준영이 프로 게이머로 나선다.ⓒC9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준영이 프로 게이머로 나선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정준영이 지난 17일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콩두와 입단식을 갖고 정식 프로게이머로 팀에 합류했다"고 18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배급하는 인기 온라인 게임이다.

팀콩두도 트위터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면서 "앞으로 기존 팀콩두 배틀그라운드 선수들과 호흡을 맞춰 성장할 정준영 선수를 향한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앞으로 정준영은 기존 선수들과 동일하게 팀콩두의 코칭 시스템 등을 지원받는다. 팀콩두는 정준영의 높은 게임 이해도와 실력, 게이머를 향한 열정 등 프로게이머로서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보고 팀 입단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정준영은 각종 방송과 앨범 활동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시간을 쪼개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방송에서도 종종 해당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정준영은 "단순히 즐기는 것과 프로게이머로 게임을 하는 것은 다른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프로게임단에 입단한 만큼 팀콩두 선수들과 호흡을 맞춰 팀 성적에 기여하는 선수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

존포토

더보기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