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손흥민의 팀 동료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토트넘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에릭센은 16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지역지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에 “토트넘에서 매우 행복하다”고 말했다. 토트넘의 핵심 미드필더인 에릭센은 올 시즌 리그 23경기에 모두 선발로 나와 6골 6도움을 기록하는 등 여전한 활약을 과시 중이다. 특히 손흥민-케인-알리-에릭센으로 이어지는 토트넘 공격 4인방은 리그 최강의 공격진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에릭센은 지난 14일 에버튼과의 홈경기서 4-0 완승을 거둔 뒤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에 “손흥민, 케인과 함께 뛰는 것은 즐거운 일”이라고 말했다. 매체는 토트넘이 에릭센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안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아울러 토트넘은 손흥민과의 재계약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동갑내기 두 선수가 한 팀에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출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손흥민 동료’ 에릭센 “토트넘서 행복”

스포츠 = 김평호 기자 | 2018-01-16 09:39
손흥민의 팀 동료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토트넘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 게티이미지손흥민의 팀 동료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토트넘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 게티이미지

손흥민의 팀 동료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토트넘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에릭센은 16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지역지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에 “토트넘에서 매우 행복하다”고 말했다.

토트넘의 핵심 미드필더인 에릭센은 올 시즌 리그 23경기에 모두 선발로 나와 6골 6도움을 기록하는 등 여전한 활약을 과시 중이다.

특히 손흥민-케인-알리-에릭센으로 이어지는 토트넘 공격 4인방은 리그 최강의 공격진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에릭센은 지난 14일 에버튼과의 홈경기서 4-0 완승을 거둔 뒤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에 “손흥민, 케인과 함께 뛰는 것은 즐거운 일”이라고 말했다.

매체는 토트넘이 에릭센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안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아울러 토트넘은 손흥민과의 재계약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동갑내기 두 선수가 한 팀에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출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