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영권 IN·이정협 OUT’ 신태용호, 터키 전훈 명단 발표

김평호 기자
입력 2018.01.15 17:17 수정 2018.01.15 17:18

현지서 몰도바, 자메이카, 라트비아 상대로 평가전

1월 대표팀 전지훈련 소집명단에 포함된 김영권. ⓒ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1월 대표팀 전지훈련 소집명단에 포함된 김영권. ⓒ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축구 국가대표팀이 터키 전지훈련 명단을 확정했다.

신태용 감독은 15일 축구회관에서 1월 대표팀 전지훈련 소집명단 24명을 발표했다.

대표팀은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터키에서 전지훈련을 진행한다. 특히 대표팀은 이 기간 몰도바, 자메이카, 라트비아를 상대로 평가전을 치르며 조직력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지난달 열린 E-1 챔피언십에 출전하지 못했던 김승규(빗셀 고베)와 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 등이 다시 대표팀에 부름을 받았다. 반면 베테랑 염기훈(수원삼성)과 공격수 이정협(부산)은 이번 대표팀 명단에서 제외됐다. 울산 현대로 이적하며 월드컵 출전 욕심을 드러낸 박주호도 명단에 포함되지 못했다.

반면 K리그 클래식 도움왕을 차지한 손준호는 대표팀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유럽파들은 현재 시즌 중이라 이번 대표팀 명단에서 제외됐다.

◇ 축구대표팀 터키 전지훈련 명단

△GK=김승규(빗셀고베) 조현우(대구) 김동준(성남)

△DF=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 장현수(FC도쿄) 김진수(전북) 고요한(서울) 홍철(상주상무) 최철순(전북) 김민재(전북) 윤영선(상주상무) 정승현(사간 도스)

△MF=이근호(강원) 이재성(전북) 정우영(빗셀 고베) 이승기(전북) 김태환(상주상무) 이창민(제주) 김승대(포항) 이찬동(제주) 김성준(서울) 손준호(전북)

△FW=김신욱(전북) 진성욱(제주)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