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영화배우 이동욱, 2018 평창올림픽 홍보대사 위촉

스포츠 = 김평호 기자 | 2018-01-12 17:27
배우 이동욱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배우 이동욱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한류스타이자 드라마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할로 맹활약한 배우 이동욱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조직워원회(위원장 이희범)는 12일 강원도(도지사 최문순)와 함께 이날 오전 서울프레스센터에서 배우 이동욱을 2018 평창올림픽 홍보대사와 강원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 이동욱은 앞으로 평창올림픽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국내외 주요 행사와 온라인 홍보, 광고 등의 사업에 참여해 범국민적 붐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동욱은 한류스타로 중국, 일본 등지에서 다수의 팬클럽을 보유하고 있어 홍보활동과 참여가 더욱 두드러질 것으로 예측된다.

김주호 조직위 기획홍보부위원장은 이날 위촉패를 전달하며 “전 세계인에게 평창올림픽의 얼굴로서 대회를 전 세계에 알리는데 더욱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이동욱은 “어릴 때 서울에서 봤던 올림픽이 30년 만에 다시 대한민국에서 열린다고 하니 감회가 새롭다. 저도 팬클럽 분들과 함께 직접 패럴림픽 대회를 관람하러 갈 예정”이라며 “이제 30일도 남지 않은 평창대회가 세계인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