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라스테이 제주, 폭설로 발 묶인 고객에 '뜻밖의 행운' 서비스 제공

김유연 기자
입력 2018.01.11 16:29 수정 2018.01.11 16:34

자연재해, 기상 악화로 인한 항공기 결항 시 무료 숙박에 조식 제공

신라스테이 제주 디럭스룸.ⓒ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제주 디럭스룸.ⓒ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제주는 지난 10일 폭설로 발 묶인 고객에게 '뜻밖에 행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은 제주 출발 항공기가 기상악화나 자연재해로 결항이 되는 경
우 출발이 지연된 고객들을 위해 무료 1박과 조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15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지난 1월 10일 제주 지역은 폭설로 인해 약 2시간 동안 30여편의 결항 됐다. 비록 짧
은 시간이지만 바로 비행기에 탑승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 일부 투숙 고객이 '뜻밖의 행운' 서비스를 요청해 오늘(11일) 1박
무료 투숙을 하게 됐다.

'2018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제주 투숙객이 체크아웃하는 당일에 제주발 항공기 결항 발생 시 적용되며 ▲당일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2인 조식이 무료 제공된다. 특히, 공항에서 호텔까지 돌아올 때 무료 셔틀버스를 요청해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이용 시에는 먼저 당일 호텔 객실 현황 확인 후, 문자 메시지, 이메일, 탑승권 등 결항을 증빙하는 자료를 호텔 측에 보여주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고객은 선착순으로 투숙이 가능하며, 전일 무료 숙박 고객과 여행사 단체 고객은 제외된다.

신라스테이 호텔 관계자는 "이번 폭설은 양에 비해 다행이 피해가 크지 않았지만 항공편이 취소된 고객 분들이 일부 '뜻밖의 행운' 서비스를 요청해 왔다"면서 "제주에 오셨다가 기상 악화로 결항이 되더라도 마음 편히 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