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이은혜 향한 심건오의 진심 “사랑합니다”

스포츠 = 김평호 기자 | 2017-12-23 14:42
‘괴물 레슬러’ 심건오가 ‘로드걸’ 이은혜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 로드FC‘괴물 레슬러’ 심건오가 ‘로드걸’ 이은혜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 로드FC

‘로드걸’ 이은혜에게 깜짝 고백한 ROAD FC 심건오(28, 김대환MMA)가 경기를 앞두고 심경을 고백했다.

심건오는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YOUNG GUNS 38’에 출전한다.

지난 11월 30일 이은혜는 개인 인터넷 방송에서 “심건오가 크리스 바넷에게 이기면 사귀겠다”고 말한 바 있다. 심건오도 다음날 SNS에 “이겨야할 또 다른 이유가 생겼다”며 핑크빛 분위기를 냈다.

경기 하루 전인 심건오는 계체량 행사에서 ‘로드걸’ 이은혜에게 꽃을 전하며 고백했다. 심건오는 “제 마음은 장난이 아니라 진심입니다. 경기에서 이겨서 누나랑 만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심건오의 소식에 대중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실제 심건오와 이은혜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심건오는 경기를 앞두고 인터뷰에서 “누나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경기에서 꼭 이기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심건오의 경기는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YOUNG GUNS 38’에서 열린다. 심건오의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2에서 오후 4시부터 생중계된다.[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존포토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