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랜드 스파오, 가성비 높은 롱다운 패딩으로 인기몰이

손현진 기자
입력 2017.12.13 09:53 수정 2017.12.13 09:53

10만원 대 가격으로 구매 부담감은 줄이고 세련된 핏으로 만족감 높여

이랜드 롱다운 패딩. ⓒ이랜드 이랜드 롱다운 패딩. ⓒ이랜드

이랜드월드의 SPA브랜드 스파오에서 선보인 롱다운 패딩이 추가 생산까지 들어가며 올 겨울 롱다운 패딩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스파오는 지난 11월부터 전국 오프라인을 통해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시작한 롱다운 패딩이 11월 한 달간 4만여장의 판매를 기록하며 50억원의 매출을 달성 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파오가 선보인 다운 파카는 최근 트렌드에 맞춘 롱기장 스타일로 무릎 아래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상품 라인들로 총 6종 출시됐다.

일반적인 롱다운 패딩의 경우,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특성상 걸음걸이나 이동간에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는 반면, 스파오 롱다운 패딩은 하단 부분에 지퍼절개를 통해 트임을 조절 할 수 있도록 해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롱다운 패딩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인 ‘롱다운 점퍼’ 는 12만9000원의 높은 가성비와 함께 다양한 색상 및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SNS 채널을 통해 이슈화 되기 시작했으며 출시와 동시에 1만장 이상이 빠른 속도로 판매되며 긴급 리오더에 들어가기도 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롱다운 패딩의 경우 가격이 고가인 경우가 많아 구매를 망설일 수 밖에 없다”며 “스파오는 10만원대의 롱다운 패딩으로 가격의 부담감을 낮췄으며 롱다운 패딩의 단점들까지 보완해 착용시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이는 롱다운 패딩 상품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