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투쿨포스쿨, 올리브영 공식 입점

손현진 기자
입력 2017.12.13 09:42 수정 2017.12.13 09:42

내년 상반기까지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 목표…전국 유통 채널 확대 박차

투쿨포스쿨, 올리브영 공식 입점. ⓒ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 올리브영 공식 입점. ⓒ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이 국내 최대 규모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투쿨포스쿨은 지난 1일 올리브영 명동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930여개 점포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는 ▲바이로댕 3종(쉐딩, 하이라이터, 블러셔) ▲스튜디오 드 땅뜨 3종(리퀴드 새틴, 리퀴드 에어, 코렉터) ▲체크 젤리 블러셔 ▲체크 블라스터 틴트 3종(크리미, 워터리, 글로시) 등 26종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그 외 매장에는 바이로댕 쉐딩 혹은 바이로댕 3종과 리퀴드 새틴 파운데이션이 매장 규모에 따라 상이하게 구비돼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투쿨포스쿨은 올 한해 동안 소비자와의 접점 기회를 늘리고자 국내외 유통채널 확대에 적극 힘써왔다"며 "내년 상반기 내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의 제품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 바이로댕 쉐딩과 휴대용 브러쉬로 구성된 한정판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마스터’를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출시할 예정이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