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손현진 기자
입력 2017.12.13 09:41 수정 2017.12.13 09:41

크리스마스 무드 물씬…'레드 컬러’ 적용 의류소품으로 연말연시 여심 저격

크로커다일레이디 홀리데이 컬렉션 화보.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홀리데이 컬렉션 화보. ⓒ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화사한 레드 컬러로 여심을 공략할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올 겨울 트렌드 색상이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레드 컬러 제품들로 구성, 모노톤 중심의 겨울 패션에 화사함을 더해 생기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코트와 다운자켓, 니트 등 의류와 가방, 모자까지 폭넓게 구성돼 돋보이고 싶은 연말 모임부터 센스있는 일상 패션까지 아우르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의류는 앙고라, 캐시미어 등 부드럽고 보온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고 퍼 트리밍이나 자수 장식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반면 소품류는 경쾌한 프린트와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일상에서의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화보 속 하지원처럼 네이비 색상 니트와 팬츠에 강렬한 레드 색상 패딩 베스트를 매치하고, 베레모를 걸치듯 착용하면 발랄하면서 여성미까지 갖춘 연말 홀리데이룩을 완성할 수 있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은 “레드는 전통적으로 정열과 열정을 상징하는 색상이자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는 홀리데이룩, 윈터룩을 위한 절대공식”이라며 "레드 컬러로 구성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홀리데이 컬렉션이 연말 파티나 모임을 앞둔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홀리데이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을 착용한 사진을 크로커다일레이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익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크로커다일레이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