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손흥민 6호골, 아포엘전 평점은?

스포츠 = 김평호 기자 | 2017-12-07 08:52
시즌 6호골을 기록한 손흥민. ⓒ 게티이미지시즌 6호골을 기록한 손흥민. ⓒ 게티이미지

‘손세이셔널’ 손흥민(토트넘)이 또 다시 득점포를 가동하며 상승세를 계속 이어나갔다.

토트넘은 7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각)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18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H조 조별리그 6차전 아포엘과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휴식을 취할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손흥민은 이날도 맹활약을 펼치며 포체티노 감독의 기대에 부응했다.

전반 2분 하프라인에서 공을 잡아 빠르게 상대 골문 쪽으로 질주한 손흥민은 강력한 왼발슈팅으로 아포엘의 골문을 위협하며 예열에 나섰다. 5분 뒤에는 요렌테의 헤딩 패스를 받아 페널티박스 안에서 또 한 번 슈팅을 가져갔다.

끊임없이 상대의 문전을 위협한 손흥민은 결국 전반 37분 요렌테와 2대1 패스를 주고 받은 뒤 절묘한 왼발 감아차기 슈팅으로 득점을 기록했다. 손흥민의 시즌 6호골.

경기 후 영국 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손흥민에게 8.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부여했다. 이는 1골 1도움을 기록한 요렌테(8.8점), 후반 35분 쐐기골을 넣은 은쿠두(8.4점)에 이어 팀 내 세 번째로 높은 평점이다.[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