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폴라리스 측 "김범수와 계약 만료…앞날 응원"

김명신 기자
입력 2017.12.07 00:15 수정 2017.12.06 17:18
가수 김범수가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 각자의 길을 선택했다. ⓒ 폴라리스 가수 김범수가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 각자의 길을 선택했다. ⓒ 폴라리스

가수 김범수가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 각자의 길을 선택했다.

6일 폴라리스 측은 "가수 김범수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를 떠납니다. 김범수는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10년 동안 당사와 동고동락해온 가수입니다. ‘가수’라고 표현했지만 저희에게는 ‘가족’같은 친구였습니다. 친구와 같은 의리, 가족과 같은 따뜻함이 있었기에 그 긴 시간 동안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김범수와 함께 했던 시간, 참으로 행복했습니다. ‘나는 가수다’, 체조경기장 공연, 미국 카네기홀 매진 등 가슴 벅찼던 기억들을 함께 나누었습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김범수가 앞으로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신뢰’ 하나로 10년 동안 이른바 한솥밥을 먹었던 가수이자 친구, 가족 같았던 김범수를 떠나보내지만 또 다른 도전을 시작하는 김범수에게 따뜻한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김범수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은 올해 말까지입니다. 당사와 김범수는 현재 올해 말에 열릴 김범수의 연말 공연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록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는 마지막이지만 ‘명품 공연’으로 김범수를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7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2 THE 관객'은 오는 24일과 25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