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오롱스포츠, 헤비다운 '안타티카' 캠페인 진행

손현진 기자
입력 2017.12.06 09:43 수정 2017.12.06 09:44
코오롱스포츠, 헤비다운 '안타티카' 캠페인 진행. ⓒ코오롱FnC 코오롱스포츠, 헤비다운 '안타티카' 캠페인 진행. ⓒ코오롱FnC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브랜드 대표 헤비다운 ‘안타티카’ 캠페인을 펼친다.

‘새로운 일상을 찾다’라는 테마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헤비다운 ‘안타티카’를 영상 콘텐츠와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펭귄 캐릭터와 연계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안타티카의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20일 공개한 안타티카 영상은 모델 배두나, 박형섭이 함께 했으며, TV CF와 온라인 컨텐츠로 나뉜다. 이와 함께 ‘안타티카’ 탄생 배경부터 지금까지의 히스토리와 기술력, 협업 사례 등 다양한 안타티카의 이야기를 담은 마이크로 웹사이트도 오픈해 눈길을 끈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펭귄 캐릭터를 통해 고객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한 ‘안타티카 펭귄 날다-펭귄 입양’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오롱스포츠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펭귄 입양신청서를 접수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6000명에게 꼬마 펭귄 오스키와 제니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간은 지난달 13일부터 12월31일까지.

이밖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안타티카 구매 시, 잘타스키 오스키 펭귄 캐릭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간은 12월13일부터 소진 시까지.

2017년 '안타티카’는 실내·외 온도 차가 심한 도심 생활에 무리가 없도록 얇은 이너웨어에 다운 하나만 걸쳐 입어도 추위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탁월한 보온성을 기본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무채색 컬러, 화려한 퍼 장식으로 코트 대신 충분히 입을 수 있도록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