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고교처세왕' 신혜선-이주승, 격한 키스신 재조명 이유는?

이선우 기자
입력 2017.12.03 00:40 수정 2017.12.03 21:44
ⓒtvN 방송화면 캡쳐 ⓒtvN 방송화면 캡쳐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배우 신혜선의 과거 드라마 속 키스신이 새삼 화제다.

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금빛 내 인생'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신혜선의 과거 드라마 속 키스신이 눈길을 끈다. 신혜선은 과거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섹시함과 도도함을 갖춘 커리어우먼 고윤주 역으로 열연했다.

지난 2014년 7월 1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10회에서 고윤주는 자신을 뒤에서 험담한 지대한(이주승 분)을 계단으로 불렀다. 고윤주는 어쩔줄 몰라하는 지대한을 몰아세우기 시작했다.

지대한이 고윤주에게 해명을 하려고 했지만 고윤주는 지대한의 말을 칼같이 잘랐다. 고윤주는 지대한을 쥐잡듯히 다그쳤고, 지대한은 안절부절하며 상황을 피하려했다. 하지만 고윤주의 압박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고윤주는 지대한에게 "말하는 기린과는 말하기 싫으냐. 주유소 바람풍선 같은 여자와 상대하기 싫으냐"며 "아아 바가지와 친구먹은 여자와는 상대도 하기 싫으가보죠?"라고 말을 쏟아부었다. 이어 "무인도에 둘이 떨어져도 다른 생각이 전혀 안들어? 나도 지대한 씨한테 다른 생각들게하고 싶은 마음 없다"고 더욱 거세게 몰아붙였다.

또한 "내가 앞뒤가 똑같은지 어떻게 아느냐. 내가 뽕발인지 아닌지 어떻게 아느냐. 봤냐?"며 분노를 터뜨렸다. 지대한이 해명을 하려고 했지만 고윤주는 말을 막으며 "나 싫어하는건 자윤데 뒷담화하는건 삼가해주세요. 그래도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인데 뒷담화는 불쾌하다"고 요청했다.

고윤주의 말이 이어지는 순간 지대한은 키스로 고윤주의 입을 막았다. 지대한의 갑작스러운 키스에 고윤주는 놀랐다. 지대한이 "좋아한다"고 고백하자 고윤주는 격하게 키스를 이어갔다. 이후 두 사람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키스를 하며 애정행각을 벌였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로 신혜선은 서지안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