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스콰이아, 발열 내피 갖춘 '히트 부츠' 출시

손현진 기자
입력 2017.11.21 09:29 수정 2017.11.21 09:29

온도 상승 효과 뛰어난 발열 내피 적용

에스콰이아 히트 부츠. ⓒ형지에스콰이아 에스콰이아 히트 부츠. ⓒ형지에스콰이아

형지에스콰이아가 전개하는 ‘에스콰이아’가 올 겨울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히트 부츠’를 출시했다.

예년에 비해 빨리 찾아온 한파에 패션업계가 방한 용품을 발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제화업계에서는 가장 추위를 많이 느끼는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속속 출시 중이다.

에스콰이아가 이번 시즌 선보인 '히트 부츠'는 신체에 닿았을 때 온도 상승 효과가 뛰어난 발열 내피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퍼 부츠에 비해 투박하지 않으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유지하며, 경량 몰드 적용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3.5cm 웨지힐과 더불어 은은한 톤온톤 컬러 콤비네이션에 사이드 금속 장식이 더해져 캐주얼은 물론 비즈니스 정장과도 코디가 용이하다.

한편, 형지에스콰이아가 전개하는 ‘영에이지’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두 가지 스타일의 ‘데일리 부츠 시리즈’를 제안했다. 겨울에도 활동량이 많은 고객을 위한 ‘사뿐 첼시’와 추위를 많이 타는 고객을 위한 '몽글 부츠' 시리즈다.

강수호 형지에스콰이아 대표는 "올 겨울은 예년에 비해 한파가 빨리 찾아온 만큼 부츠 아이템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본다”며 “형지에스콰이아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보온성을 보다 강화한 다양한 부츠 아이템을 선보인 만큼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스콰이아 ‘히트 부츠’와 영에이지 ‘데일리 부츠 시리즈'는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