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전 수영선수 정다래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 화제다. 이와 관련하여 올 여름 그녀남성지 '맥심' 8월 호 표지를 장식한 것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원피스형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정다래의 모습이 담겨있다. 가녀린 팔목과 대조되는 볼륨감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른 한 장의 사진에서는 블랙과 실버가 조화를 이룬 비키니를 입고 뇌쇄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팔목에 새겨진 타투와 물에 젖은 머릿결이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배가시켰다. 한편, 정다래는 최근 방송,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정다래, 바다의 여신 연상시키는 몸매 재조명

문지훈 기자 | 2017-11-16 16:56
ⓒMAXIM 제공ⓒMAXIM 제공

전 수영선수 정다래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 화제다.

이와 관련하여 올 여름 그녀남성지 '맥심' 8월 호 표지를 장식한 것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원피스형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정다래의 모습이 담겨있다. 가녀린 팔목과 대조되는 볼륨감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른 한 장의 사진에서는 블랙과 실버가 조화를 이룬 비키니를 입고 뇌쇄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팔목에 새겨진 타투와 물에 젖은 머릿결이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배가시켰다.

한편, 정다래는 최근 방송,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데일리안 = 이선우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