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혜진, '쿵푸팬더' 아오르꺼러에게 종합격투기 과외 재조명

이선우 기자
입력 2017.11.12 06:56 수정 2017.11.12 11:24
ⓒ로드FC 제공 ⓒ로드FC 제공

'겁없는 녀석들'의 MC 한혜진이 '쿵푸팬더' 아오르꺼러에게 격투기 과외를 받은 사연이 새삼 화제다.

1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겁없는 녀석들'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겁없는 녀석들'의 MC 한혜진이 중국의 격투기 선수 아오르꺼러에게 종합격투기 과외를 받은 사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겁 없는 녀석들’ 촬영 현장에서 한혜진과 아오르꺼러의 급 만남이 성사됐다. 지난 9월 23일 로드FC 대회 출전을 위해 한국에 머무는 아오르꺼러가 촬영 현장 나들이에 나섰기 때문. 아오르꺼러는 방송 촬영에 관심을 보이며 멘토로 출연하는 개그맨 정준하, 슈퍼주니어 이특에 이어 MC로 출연하는 한혜진과 대기실에서 만났다.

아오르꺼러는 ‘겁 없는 녀석들’ MC인 한혜진을 위해 종합격투기 과외 선생님으로 변신했다. 한혜진의 질문에 아오르꺼러가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많은 도움이 됐다는 후문이다. 아오르꺼러의 정성에 한혜진은 아오르꺼러의 승리를 기원하며 응원했다.

한편 한혜진이 메인 MC로 출연하는 MBC '겁 없는 녀석들 ROAD to a dream'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으로, 방송인 정준하, 로드FC 정문홍 대표, 슈퍼주니어 이특, 개그맨 윤형빈,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 중인 권민석이 멘토로 함께한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