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금융열정단 우수 활동자 시상식' 개최

전형민 기자
입력 2017.09.27 13:01 수정 2017.09.27 13:01
26일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뱅키스 금융열정단 우수 활동자 시상식'에서 이병철 eBusiness본부장(왼쪽 세번째)이 수상 학생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투자증권 26일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뱅키스 금융열정단 우수 활동자 시상식'에서 이병철 eBusiness본부장(왼쪽 세번째)이 수상 학생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26일 여의도 본사에서 '뱅키스 금융열정단 우수 활동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초 한국투자증권이 주식투자에 관심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선발한 '뱅키스 금융열정단'은 지난 5월부터 7월말까지 건전한 투자문화 형성을 돕는 '모의투자' 부문과 SNS를 활용해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서비스인 뱅키스의 주요내용을 소개하는 '블로거' 부문으로 나누어 활동했다.

'모의투자대회' 부문에서는 총 400여명의 참가자 중 팀∙개인 리그별 수익률 상위 5팀을 각각 선정하고, '블로거' 부문에서는 총 80여명의 참가자 중 7개의 미션을 통해 4명의 우수 블로거를 뽑아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이병철 eBusiness본부장은 축사에서 "뱅키스 금융열정단 활동이 주식투자 및 마케팅 분야에 관심있는 학생들에게 의미있는 경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스마케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전형민 기자 (verda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