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희선 화보, 붉은빛 유혹 '강렬'

스팟뉴스팀
입력 2017.09.24 00:10 수정 2017.09.23 20:25
배우 김희선이 패션매거진를 통해 강렬한 화보를 공개했다.ⓒ보그 배우 김희선이 패션매거진를 통해 강렬한 화보를 공개했다.ⓒ보그

배우 김희선이 패션매거진를 통해 강렬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김희선과 사진계의 거장 구본창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다. 특히 화보에는 김희선의 타고난 아름다움과 세월과 경력으로 다져진 성숙한 아름다움, 그리고 구본창 작가가 포착한 순수한 아름다움까지 모두가 담겨 있다.

김희선은 빨강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붉은 계열의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무엇보다 그녀에게선 평화와 긴장, 우아, 트렌디가 공존하며 아무것도 담기지 않고, 아무것도 읽을 수 없는 투명한 얼굴이어서 진정한 아름다움이 느껴지고 있다.

화보 촬영과 같이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본연의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제 속에 종영한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시청자들에게 꼭 맞는 옷을 입었다는 호평을 받은 것에 대해 "저도 제가 마치 우아진이 된 듯 재미있게 연기했지만 사실 참 턱없이 부족한 저에게는 감사한 칭찬이다"라며 "드라마에 나오는 캐릭터를 통해 제가 많이 배우는 이런 경험도 흔치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자신의 현재에 충분한 가치를 부여할 줄 아는 김희선은 게임, 주류 등 광고 시장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예전에는 아이스크림, 화장품, 탄산음료 광고가 들어왔지만 이제는 건강 보조식품, 카레 등의 광고가 들어오고 있다고.

그녀는 "광고 변천사만 봐도 재미있다.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는 이름만으로도 그 시대를 떠올릴 수 있는 배우로 기억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