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민병두 "정진석, 정말 정치 지저분하게 한다"

이충재 기자
입력 2017.09.23 14:31 수정 2017.09.23 17:39
민병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죽음이 '부부싸움' 때문이었다고 주장한 정진석 자유한국당 의원에 대해 "정말 정치 지저분하게 한다"고 비판했다.ⓒ데일리안 민병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죽음이 '부부싸움' 때문이었다고 주장한 정진석 자유한국당 의원에 대해 "정말 정치 지저분하게 한다"고 비판했다.ⓒ데일리안

민병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죽음이 '부부싸움' 때문이었다고 주장한 정진석 자유한국당 의원에 대해 "정말 정치 지저분하게 한다"고 비판했다.

민 의원은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MB정권의 실세, 정진석 의원이 저주 같은 막말을 쏟아냈다"며 "노 전 대통령을 모욕한다고 해서 사법처리가 임박했을지도 모를 MB를 구하지 못한다"고 꼬집었다.

민 의원은 이어 "국회의원 자격이 없고, 인간에 대한 예의도 없다"며 "사자명예훼손으로 처벌을 면하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또 "홍준표, 김문수에 이어 정진석까지 막말경연당에 막말전염병이 창궐한다"고도 했다.

앞서 정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권양숙씨와 아들이 박연차 씨로부터 뇌물을 받은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뒤 부부싸움 끝에 권씨는 가출하고, 그날 밤 혼자 남은 노 대통령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건"이라고 주장했다.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