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넥슨, 게임업계 취업정보 프로그램 ‘커리어클럽’ 개최

이배운 기자
입력 2017.09.21 15:12 수정 2017.09.21 15:13

‘직군별 전문상담’ 코너로 현직 실무자의 맞춤형 상담 제공

경기도 삼평동 넥슨코리아 판교사옥 전경 ⓒ데일리안 경기도 삼평동 넥슨코리아 판교사옥 전경 ⓒ데일리안

넥슨이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시즌을 맞아 게임업계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취업정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넥슨은 오는 24일 오전 11시 경기도 삼평동 넥슨 판교사옥에서 취업특강과 전문상담 등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커리어클럽’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슨을 포함한 게임업계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진행되는 이번 ‘커리어클럽’에서는 ‘게임아트’, ‘게임개발’, ‘분석개발’, ‘게임분석’, ‘게임사업’, ‘게임기획’, ‘플랫폼개발’, ‘커리어’ 등 다양한 직무분야의 취업특강과 함께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전문상담이 진행된다.

이번 취업특강은 ‘온라인 게임 애니메이터의 모바일 적응기’, ‘초보 게임 개발자의 2년간 포스트모템’ 등 직군 종사자들의 실무 에피소드와 더불어 업계취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강연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사옥 2층에서는 ‘일대일 취업상담’ 및 ‘직군별 전문상담’ 코너를 운영해 현직 실무자들과의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의 이번 하반기 공채는 ‘넥슨’, ‘불리언게임즈’, ‘띵소프트’ 등 3개 법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내달 11일까지 서류접수를 받는다.

신입사원은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학점 및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경력사원은 직무분야 별 상세 모집요강에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