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데일리안-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미래지향적 전략적 협력 약속

박진여 기자
입력 2017.09.15 14:44 수정 2017.09.15 14:44

상호협력 통한 공동 발전 도모…업무제휴 협약(MOU) 체결

체육발전 활성화·환경보호…동반 성장 미래방향성 협력

이익수 데일리안 사장(왼쪽)과 송재형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장이 15일 서울시의회에서 진행된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의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협약서를 함께 들고 있다.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은 업무협약을 통해 한경보호와 청소년 및 국민체육건강 발전 활성화를 위한 사업과 공동 프로젝트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데일리안 이익수 데일리안 사장(왼쪽)과 송재형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장이 15일 서울시의회에서 진행된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의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협약서를 함께 들고 있다.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은 업무협약을 통해 한경보호와 청소년 및 국민체육건강 발전 활성화를 위한 사업과 공동 프로젝트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데일리안

이익수 데일리안 사장(왼쪽)과 송재형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장이 15일 서울시의회에서 진행된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의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은 업무협약을 통해 한경보호와 청소년 및 국민체육건강 발전 활성화를 위한 사업과 공동 프로젝트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데일리안 이익수 데일리안 사장(왼쪽)과 송재형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장이 15일 서울시의회에서 진행된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의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은 업무협약을 통해 한경보호와 청소년 및 국민체육건강 발전 활성화를 위한 사업과 공동 프로젝트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데일리안

상호협력 통한 공동 발전 도모…업무제휴 협약(MOU) 체결
체육발전 활성화·환경보호…동반 성장 미래방향성 협력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은 15일 상호협력을 통한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송재형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장과 이익수 데일리안 사장은 이날 오전 서울시 중구 서울시의회 의원회관에서 청소년 및 국민체육건강 발전과 환경보호를 위한 각종 사업을 공동 수행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을 맺었다.

양측은 협약에 따라 체육발전 활성화와 환경보호를 목표로 ▲교류협력 ▲분쟁해결 분야에서 공동 프로젝트 사업을 함께 추진하며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된다. 이 사장과 송 연맹장은 업무협약서에 나란히 서명하며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인식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미래방향성을 함께 제시한다는 목표를 공유했다.

송 연맹장은 "교육은 백년대계(百年大計)라고 하는데,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성장하고 배우며 느낀 많은 경험을 데일리안을 통해 알리고 자부심을 갖게 해주고 싶다"며 "시대 변화에 따라 청소년들이 인성을 제대로 키워나가면서 대한민국의 주역으로 성장하도록, 연맹은 데일리안과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측은 앞으로 다양한 행사를 통해 청소년 뿐 아니라 일반인도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세대교류 활성화 및 미래지향적 환경관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익수 데일리안 사장과 송재형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장이 15일 서울시의회에서 진행된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의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협약서를 함께 들고 있다.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은 업무협약을 통해 한경보호와 청소년 및 국민체육건강 발전 활성화를 위한 사업과 공동 프로젝트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왼쪽부터 여미경 동도중 교감, 유범진 연맹 이사장, 이익수 사장, 송재형 연맹장(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부위원장), 박성숙 시의원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의원회 부위원장), 박환희 연맹 사무총장. ⓒ데일리안 이익수 데일리안 사장과 송재형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장이 15일 서울시의회에서 진행된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의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협약서를 함께 들고 있다. 데일리안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은 업무협약을 통해 한경보호와 청소년 및 국민체육건강 발전 활성화를 위한 사업과 공동 프로젝트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왼쪽부터 여미경 동도중 교감, 유범진 연맹 이사장, 이익수 사장, 송재형 연맹장(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부위원장), 박성숙 시의원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의원회 부위원장), 박환희 연맹 사무총장. ⓒ데일리안
박진여 기자 (parkjinye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