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옥션, 추석맞이 ‘자동차 점검서비스’ 진행

최승근 기자
입력 2017.09.14 10:51 수정 2017.09.14 10:51
옥션이 다음달 11일까지 추석연휴를 맞아 ‘자동차 점검서비스’를 단독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인다.ⓒ옥션 옥션이 다음달 11일까지 추석연휴를 맞아 ‘자동차 점검서비스’를 단독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인다.ⓒ옥션

옥션이 다음달 11일까지 추석연휴를 맞아 ‘자동차 점검서비스’를 단독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옥션은 에어컨 필터 교체를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패키지로 ‘노루 에어컨필터, 소낙스 탈취제, 출장장착’ 서비스를 할인 혜택가 3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서비스는 전문 기사가 고객이 원하는 지역으로 직접 방문해 에어컨 필터 교체는 물론 소낙스 탈취제로 에어컨 냄새 제거까지 깔끔하게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구매자 전원에게 ‘블랙박스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노루 활성탄 에어컨 필터’도 증정한다.

노루 에어컨필터와 소낙스 탈취제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에어컨필터서비스’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김순석 옥션 자동차공구팀장은 “올 여름 폭염으로 자동차 에어컨 사용량이 많았던 만큼, 필터 교체 시기에 맞춰 찾아가는 차량점검서비스를 준비했다”면서 “특히 추석연휴에 앞서 바쁜 일정 속 놓치기 쉬운 필터 교체, 블랙박스 점검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