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이니스프리, 9월 그린데이 진행

손현진 기자 | 2017-09-14 09:42
이니스프리의 9월 그린프로덕트인 이니스프리의 9월 그린프로덕트인 '애플 씨드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가 있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데이다.

해당 기간 동안 그린프로덕트가 한정 판매되고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월 그린프로덕트는 사과씨 오일이 함유된 '애플 씨드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로 기존 대비 3배 용량에 더 저렴해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포인트 메이크업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제거할 뿐만 아니라 미끌거림이나 유분감이 적어 민감한 눈가와 입가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멤버십 등급에 무관하게 그린데이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고객 모두에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합리적으로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선물세트(그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2종, 포레스트포맨 프레시 2종,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스타트 세트 등)를 30% 할인된 가격에, 사계절 필수품인 선크림(데일리 UV 프로텍션 크림 마일드 SPF35, 데일리 UV 프로텍션 크림 노세범 SPF35 등)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000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9월 ‘그린데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