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퍼시스그룹,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최승근 기자
입력 2017.09.13 10:00 수정 2017.09.13 10:00

10월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


퍼시스그룹이 내달 10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퍼시스그룹은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스’를 비롯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인사관리, 법무, 세무/회계, IT개발/관리), 국내/해외 영업, 기술 영업, 온라인 사업기획, 상품기획, 마케팅/사업기획, 영업교육/기획, 매장 인테리어 관리, UI/그래픽, R&D(제품디자인, Engineering), 통합구매, 생산관리, SCM 기획/운영, 시공서비스/관리 등이다.

신입사원 채용은 1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진행되는 4주 인턴실습을 마친 뒤, 2/3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 후 입사로 진행되는 채용 연계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올해 11~12월부터 인턴실습 근무 가능한 자를 포함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본사를 비롯해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지역 내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가 진행되며 당일 면접도 진행 예정이다.

경력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국내영업, 온라인 사업기획, 마케팅/사업기획, 매장 인테리어 관리, 제품디자인, SCM 기획/운영이며 공통 자격요건 외 부문별 조건은 상이하다.

퍼시스그룹 관계자는 “글로벌 역량과 창의성, 리더십을 바탕으로 자신과 우리, 그리고 세상에 대한 올바른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그룹의 인재상”이라며 “퍼시스그룹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