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걸그룹 위키미키, 데뷔 음반 국내·대만 동시공개

부수정 기자
입력 2017.08.08 15:37 수정 2017.08.08 20:36
8인조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데뷔 앨범 '위미'(WEME)가 대만에서도 동시에 발매된다.ⓒ판타지오 8인조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데뷔 앨범 '위미'(WEME)가 대만에서도 동시에 발매된다.ⓒ판타지오

8인조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데뷔 앨범 '위미'(WEME)가 대만에서도 동시에 발매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8일 "위키미키의 음원이 이날 국내와 대만 동시 발매를 시작으로 태국,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서 차례로 출시된다"고 밝혔다.

판타지오는 "해외 음반발매를 미리 확정 지은 건 데뷔 전 걸그룹으로서는 흔치 않은 사례"라고 전했다.

위키미키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주목받은 최유정과 김도연이 합류해 화제가 됐다.

이번 앨범은 우리와 나, 위키미키와 오랫동안 위키미키의 데뷔를 함께 기다려준 팬, 그리고 위키미키의 그룹명을 뜻하는 것으로 첫 시작의 당찬 포부를 전달한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아이 돈트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힙합 장르다.

위키미키는 이날 오후 기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오후 6시 음원을 공개한다. 이어 오후 8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네이버 브이(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데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