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붐 솔빈, '뮤직뱅크' MC라면 이 정도 아우라가 기본

이선우 기자
입력 2017.07.21 17:26 수정 2017.07.21 17:29
ⓒ투비스 제공 ⓒ투비스 제공

'뮤직뱅크'의 MC 라붐 솔빈의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담은 커버와 화보가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뮤직뱅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뮤직뱅크'의 MC로 활약하고 있는 라붐 솔빈의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솔빈은 패션 뷰티 매거진 '투비스타'가 스페셜호 발간을 기념해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에서 솔빈은 붉은 색의 언발란스 레드 수트와 블랙 레이스 슬립 온을 과감히 코디하거나 페이턴트 소재로 된 블랙 코트와 잉크블루 9부 팬츠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의상을 자유롭게 소화하며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눈빛과 포즈로 남다른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솔빈은 프로페셔널 모델도 소화하기 힘든 언발란스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 레이어드 플리츠 스커트 등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유쾌하게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솔빈은 "솔로몬 위증을 통해 첫 연기를 할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라며 "2017년은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연기 부분 모두 더 열심히 해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21일 KBS2 '뮤직뱅크'에는 EXO, G-reyish(그레이시), KARD, VAV, 라임소다, 레드벨벳, 박보람, 박재정, 보이스퍼(VOISPER), 스누퍼, 앤씨아, 업텐션, 우주소녀, 인아, 정용화, 크나큰, 핫샷, 헤일로가 출연한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