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오롱FnC, 겨울상품 할인하는 '프리시즌 마케팅' 돌입

손현진 기자
입력 2017.07.17 17:31 수정 2017.07.17 17:32

올겨울 신상품은 미리 주문받고 지난 시즌 상품은 할인 판매

코오롱FnC는 겨울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리시즌 마케팅'에 돌입했다. ⓒ코오롱FnC 코오롱FnC는 겨울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리시즌 마케팅'에 돌입했다.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겨울상품을 시원하게 할인 판매하는 '프리시즌(Free-Season) 마케팅'에 돌입했다.

이는 여름에 시원한 나라로, 겨울에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것으로 올 겨울 신상품을 예년보다 앞당겨 주문받고 지난 시즌 상품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오롱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는 오는 8월31일까지 온라인 코오롱몰에 회원 가입한 고객에 대해 2017 신상 벤치코트 9종을 30% 할인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 스포츠는 지난해 완판 아이템인 '튜브 롱' 2017년 신상을 오는 23일까지 7만원 할인 판매한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다운재킷인 ‘튜브 롱’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탁월하고, 퀼팅 작업 없이 외관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출·퇴근용으로 입기에도 부담 없어 직장인들로부터 인기를 얻었다.

이밖에도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와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 영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 등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여러 브랜드에서 겨울 신상품 또는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