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JJ프로젝트, 5년 만에 컴백 '색다른 음악색깔 예고'

이한철 기자
입력 2017.07.16 19:55 수정 2017.07.17 09:14

16일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 공개

순차적 티징 계획 오픈 '기대감 UP'

JJ프로젝트가 5년 만에 컴백한다. ⓒ JYP엔터테인먼트 JJ프로젝트가 5년 만에 컴백한다. ⓒ JYP엔터테인먼트
 
JJ Project(이하 JJ프로젝트)가 오는 31일 새 앨범 'VERSE'2'를 발표하고 5년 만에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6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JJ프로젝트의 정식 컴백을 알리는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새 앨범명 'VERSE'2'는 노래의 두 번째 절이라는 의미처럼, JJ프로젝트가 새롭게 펼칠 음악적 색깔과 감수성을 상징한다.
 
JB와 박진영으로 구성된 JJ프로젝트는 지난 2012년 5월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둘은 GOT7 데뷔 전부터 JJ프로젝트를 결성, 자유분방하고 흥겨운 퍼포먼스로 무대를 달궜다. 이후 그룹 GOT7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 이미지는 JJ프로젝트의 새 앨범명을 비롯해 앨범과 포토 에세이 선주문 일정, 트랙 카드 및 각종 티저 콘텐츠 공개 일정, 앨범 및 뮤직비디오 발표, 쇼케이스 개최, 포토 전시와 포토 에세이 공개 등 JJ프로젝트의 컴백과 관련한 스케줄 정보를 담고 있다.
 
GOT7은 올 하반기 그룹, 유닛, 솔로로 다양한 형태를 통해 전방위적인 활동 전개를 예고한 바 있다. 2014년 데뷔 이후 4년차 그룹으로써 탄탄한 성장을 하고 있는 가운데  JJ프로젝트의 색다른 음악행보에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