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설인아, 몰라봐서 미안한 미모와 몸매 재조명

이선우 기자
입력 2017.07.11 11:49 수정 2017.07.11 11:52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학교 2017'에 출연을 예고한 설인아의 활동이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학교 2017'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 출연을 앞둔 설인아의 드라마 종영 후 활동이 주목받고 있다. 설인아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종영 후 광고 촬영과 뷰티 프로그램 등의 스케쥴을 소화했다.

설인아는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셀프 피부 케어를 통해 광채 나는 투명 피부를 자랑해 화장품 광고 모델 자리를 차지했으며, 신인 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준의 모델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광고계 떠오르는 블루칩임을 입증했다.

공개된 광고 사진을 통해 설인아는 꾸밈없는 화이트 계열의 의상과 포니테일의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했으며, 맑고 순수함이 돋보이는 청순한 이미지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설인아는 지난 11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다녀온 게 꿈만 같다, 다음엔 더 멋진 곳에서..."라는 글과 함께 포상휴가로 다녀온 발리 현지 인증샷을 게시해 눈부신 발리 바다를 배경으로 투명한 동안 민낯과는 상반된 육감적인 몸매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설인아는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당차고 도도한 얼짱 퀸카 홍남주 역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미모에 영악함까지 갖춘 트렌디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