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2020-02-26 10시 기준
1146 명
확진환자
12 명
사망자
16734 명
검사진행
22 명
격리해제
9.8℃
튼구름
미세먼지 18

금호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 구매시 고급 사은품 증정

  • [데일리안] 입력 2017.06.27 14:40
  • 수정 2017.06.27 14:46
  • PR hehehe (hello@js.com)

7월 8일까지 구매고객에게 홍삼, 바람막이 재킷 등 증정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다음달 8일까지 프리미엄 고성능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물.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다음달 8일까지 프리미엄 고성능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물.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오는 7월 8일까지 프리미엄 고성능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마제스티 솔루스 4개 구매 고객은 정관장 ‘홍삼 정화액’, 리엔케이 화장품 세트(남/여 선택),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의 바람막이 재킷(남·여 선택) 중 하나를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마제스티 솔루스는 금호타이어 최고의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최상급 모델로 국내외 프리미엄 세단에 적합한 승차감과 정숙성, 안정성을 제공한다. 금호타이어 창립 50주년 기념작으로 2010년 출시되어, 7년이 지난 현재까지 고성능 타이어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으며 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 제품은 타이어의 신소재인 특수 실리카와 결합력이 극대화된 다기능성 고무를 적용해 기존 제품의 승차감 및 제동 기능을 개선했다. 또한 4개의 와이드 그루브(타이어홈)를 장착해 배수성과 직진 주행성능을 높였다. 따라서 비가 많이 오는 여름철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안정된 성능을 유지함으로써 운전자에게 사계절 내내 변함없는 안정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최첨단 소음 감소 기술(KANT, Kumho Antinoise Technology)을 사용해 소음을 차단함으로써 중대형 운전자들이 가장 중시하는 정숙 주행을 가능하게 했다. 타이어의 좌우 패턴 디자인을 달리한 인앤아웃(In-Out) 디자인 또한 주목할만하다. 안쪽 디자인이 정숙한 승차감과 저소음을 구현하였다면 바깥쪽 디자인은 제동력과 핸들링 성능을 향상해 안정성을 높였다.

마제스티 솔루스는 16인치부터 20인치까지 50여개 규격의 폭넓은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아반떼AD나 LF쏘나타 같은 준중형/중형 세단부터 제네시스 G80이나 에쿠스 EQ900 같은 대형 세단은 물론, 벤츠와 BMW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 세단에도 장착이 가능하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안전 운전을 위한 첫번째 준비는 타이어 점검부터 시작된다”라며 타이어 체크를 통해 다양한 야외 여가활동에 대비할 것을 권장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0
0
0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