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드레이트, 청담동 라운지바 투자상품 출시

배상철 기자
입력 2017.05.26 16:14 수정 2017.05.26 16:14
P2P금융 미드레이트는 펀디드와 함께 청담동 프리미엄 카페인 바르도의 투자상품을 출시한다 ⓒ미드레이트 P2P금융 미드레이트는 펀디드와 함께 청담동 프리미엄 카페인 바르도의 투자상품을 출시한다 ⓒ미드레이트


P2P금융 미드레이트는 펀디드와 함께 청담동 프리미엄 카페인 바르도의 투자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상품 모집금액은 총 3억원이며 펀디드가 2억원, 미드레이트가 1억원을 모집한다. 예상 연 수익률은 12.4%, 투자 기간은 6개월이다.

바르도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세계적인 디자인기업 랜도사에서 디자인한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다.

바르도 청담은 카페와 라운지클럽으로 운영되며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음악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장소다.

이번에 모집한 투자금은 바르도 청담의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사용할 계획이다.

미드레이트와 펀디드는 청담 바르도의 매출입금 계좌를 직접 관리해 원리금 상환재원을 확보하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추가로 사업권 일체에 대한 담보 설정 및 대표이사의 연대보증으로 채무 불이행에 대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상품은 투자자에게 제시하는 화려한 리워드가 특징이다. 10만원 이상만 투자해도 칵테일을 제공하며 800만원 이상 고액 투자자에게는 고급 샴페인 2병을 비롯해 바르포 퍼퓨머리와 VIP CARD를 제공한다.

이동영 펀디드 공동대표는 “최근 법인을 위한 대출상품은 자금 조달뿐 아니라 마케팅의 수단으로도 활용되고 있다”며 “P2P 금융플랫폼의 규모가 커진 만큼 펀딩 진행 시 브랜드가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될 수 있고 리워드로 고객이 직접 제품과 서비스를 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