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케미 커플' 박보검-아이린, '뮤직뱅크' 월드투어 MC

부수정 기자
입력 2017.04.28 12:20 수정 2017.04.28 12:22
박보검과 레드벨벳 아이린이 KBS2 '뮤직뱅크'에서 또 한 번 입을 맞춘다.ⓒKBS 박보검과 레드벨벳 아이린이 KBS2 '뮤직뱅크'에서 또 한 번 입을 맞춘다.ⓒKBS

박보검과 레드벨벳 아이린이 KBS2 '뮤직뱅크'에서 또 한 번 입을 맞춘다.

28일 KBS에 따르면 박보검, 아이린은 오는 8월 아시아의 떠오르는 한류의 중심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뮤직뱅크 월드투어'에서 MC로 나선다.

지난 2015년 5월부터 '뮤직뱅크'에서 1년간 호흡을 맞춘 박보검과 아이린은 역대 뮤직뱅크 MC 중 가장 호흡이 잘 맞는 커플이라는 평을 받으며 '케미 커플'로 불렸다.

훈훈한 비주얼을 갖춘 두 사람은 때로는 현실 남매처럼, 때로는 현실 커플처럼 재치 있는 진행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둘의 하차 소식에 많은 팬이 아쉬워했다.

두 사람은 1년 2개월 만에 다시 뭉쳤다. 뮤직뱅크 월드투어 MC로 돌아오는 박보검과 아이린이 어떤 찰떡궁합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SHINEE, CNBLUE, 방탄소년단, 마마무, 레드벨벳이 출연하는 '뮤직뱅크 월드투어 싱가포르'는 오는 8월 4일 싱가포르 선텍 컨벤션센터(Suntec Conven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 8월 말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