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GS수퍼마켓, 친환경 계란 선물 이벤트

박지수 기자
입력 2017.01.12 11:42 수정 2017.01.12 11:42

GS수퍼마켓, 13일~19일 브랜드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계란 20입 선물

GS수퍼마켓 계란 선물 이벤트.ⓒGS리테일 GS수퍼마켓 계란 선물 이벤트.ⓒ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에서 AI(조류인플루엔자)로 인해 귀해진 계란을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가 열린다.

12일 GS리테일은 GS수퍼마켓에서 13일부터 19일까지 행사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친환경 계란 20입을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GS수퍼마켓은 전국 점포에서 매일유업, 빙그레, 풀무원, CJ, 코카콜라,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등의 행사 브랜드 상품 50여종을 2만원 이상(최종 결제 금액 기준)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친환경 계란 20입을 선착순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GS수퍼마켓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AI 청정 지역인 경북 봉화, 산청, 전남, 논산에서 공급 받는 친환경 계란(20입) 1만판을 준비했다.

이번에 선물하는 친환경 계란은 실제 GS수퍼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으로 철저한 관리를 통해 AI를 피한 GS수퍼마켓의 지정 농장에서 공급받은 상품이다.

GS수퍼마켓은 지정 농장의 계란을 활용한 설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명절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식재료 중 하나인 계란 선물세트를 구성해 선물용으로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 가격은 30개입 1만원.

GS수퍼마켓은 계란 선물 이벤트 외에도 지난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팝카드로 결제한 영수증의 금액 합계가 1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무선주전자 또는 용기 세트를, 30만원 이상이면 전기 그릴 또는 토스터기를 주는 이색 이벤트도 벌인다.

행사 기간 동안 팝카드로 결제한 영수증 금액 합계가 15만원, 30만원 이상인 고객은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가까운 GS수퍼마켓을 방문하면 확인 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팝카드로 결제한 영수증을 지참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GS수퍼마켓은 매주 물가안정을 위해 고객들이 자주 찾는 필수 채소 상시 할인, 위대한 세일 등 알뜰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천인호 GS수퍼마켓 마케팅팀장은 "과거 계란 선물 이벤트는 별다른 의미가 없었지만, AI의 여파로 귀해진 현재, 색다른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친환경 계란 증정 이벤트, 친환경 계란 선물세트 기획과 같이 고객이 보다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와 상품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지수 기자 (pjs062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