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LC 권은빈, 구토·편두통 증세 "음악중심 불참"

스팟뉴스팀
입력 2016.06.18 16:46 수정 2016.06.18 17:03
CLC 권은빈이 활동중단을 결정, MBC '쇼 음악중심'에 불참한다. ⓒ 큐브 엔터테인먼트 CLC 권은빈이 활동중단을 결정, MBC '쇼 음악중심'에 불참한다. ⓒ 큐브 엔터테인먼트

CLC 멤버 권은빈이 활동을 중단하고 당분간 휴식을 취한다.

18일 권은빈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CLC 팬카페를 통해 "권은빈이 건강상 문제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앞서 17일 권은빈은 구토를 동반한 편두통 증세로 병원을 찾아 진단을 받았으며, 입원 치료를 받기로 결정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권은빈은 건강이 악화된 상태로 KBS 2TV '뮤직뱅크' 생방송을 소화하고 MBC '쇼 음악중심' 리허설에 임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권은빈이 더 이상 활동에 나서는 건 무리라고 판단했다.

이에 따라 18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는 권은빈을 제외한 6명의 멤버가 무대에 오른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권은빈 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체력이 건강하게 회복될 때 까지 한시적으로 씨엘씨(CLC)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는 점 알려 드립니다.

이렇게 갑작스럽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점, 7인조 완전체로 컴백 활동을 시작한 씨엘씨와 은빈이의 컴백을 기다려왔고 성원해주신 많은 팬 분들께 죄송한 말씀 전해 드립니다.

권은빈 양은 17일 오후 구토를 동반한 편두통 증세를 보여와 긴급히 병원을 찾아 진료 및 치료를 받았습니다.

좋지 않은 몸 상태에도 불구하고 은빈 양은 무대에 서겠다는 본인의 의지로 당초 예정된 KBS 2TV '뮤직뱅크' 생방송 무대에 섰고 오늘 MBC '쇼 음악중심' 드라이 리허설까지 마쳤으나 체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에서 더이상 방송 활동을 진행하기 어렵렵다고 판단, 당사와의 깊은 상의 끝에 입원해 치료를 받기로 했습니다.

이로 인해 오늘 오전 MBC '쇼 음악중심'은 은빈 양을 제외한 6명이 무대에 오르기로 했습니다.

은빈 양은 당분간 입원해 진료 및 치료를 더 받는것이 좋겠다는 병원 측의 권고와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회복하는게 좋겠다는 당사의 판단으로 활동을 잠시 멈추는 점 너르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일(19일) 예정된 SBS '인기가요'는 은빈 양을 제외한 6인으로 무대에 설 계획이며 팬사인회 또한 은빈 양이 참석하지 못함을 알려 드립니다.

향후 은빈 양의 활동은 병원에서의 치료 결과와 은빈 양의 건강 상태에 따라 추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은빈 양을 아껴주신 팬 분들께 죄송한 점 말씀드리며 은빈 양의 건강이 회복된 후 팬 여러분들을 만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