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결혼 앞두고 폭로된 한그루 가족사 '하필 왜...'

김명신 기자
입력 2015.10.08 12:46 수정 2015.10.08 12:47
'의붓언니'라고 주장하는 글이 온라인 상 게재되면서 세간의 관심을 모은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공식 인정했다. '의붓언니'라고 주장하는 글이 온라인 상 게재되면서 세간의 관심을 모은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공식 인정했다.

한그루의 숨겨진 가족사가 공개됐다. '의붓언니'라고 주장하는 글이 온라인 상 게재되면서 세간의 관심을 모은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공식 인정했다.

한그루 소속사는 8일 한 매체를 통해 "한그루 가족사 글은 사실이다. 한그루는 재혼가정의 딸이 맞다"고 전했다.

한그루는 데뷔 초 아버지 어머니의 직업과 명문대 형제들이 공개돼 엄친딸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앞서 7일 한 포털에 '배우 한그루는 제 친동생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한그루의 의붓언니라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한그루 기사에서 접한 감독 아버지, 모델 출신 어머니, 이대와 서울대 출신 언니들에 고대생 오빠 언론플레이에 어안이 벙벙했다"며 "한그루는 소위 명문대 언니 오빠들과 혈연적인 관련이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아버지는 제가 10살 정도 부터 부재했고, 친정 엄마 홀로 삼남매를 키웠다"며 "스무살 앳된 나이에 결혼한 엄마는 배우로서, 모델로서 자신의 미래를 모두 접고 삼남매를 위해 헌신하셨고, 삼남매는 최선을 다해 공부했다"고 말했다.

또 "대학에 진학한 후 얼마 되지 않아 부모님께서는 결국 이혼하시고, 저희가 그 사실을 채 받아들이기도 전에 새어머니와 초등학교 입학을 기다리는 새동생(한그루)을 맞이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십수년이 지나 가정을 꾸리고 묻혀질 듯 했는데 저희 남매와 어머니가 서로 의지하며 열심히 노력하며 이루어낸 결과들이 잘 알지도 못하는 아이의 멋진 포장지가 되어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며 매일매일을 힘들게 한다"며 "한그루와는 한국에서 초등학교 입학했을 무렵 이후에는 전혀 만나본 적도, 연락을 교환한적도 없기 때문에 소속사에 기사정정을 요구했으나 죄송하다는 답변만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가족사 공개가 한그루와 그 가족의 사과 요청이나 명예 훼손 의도가 아닌 기사-블로그 글의 기사 수정과 삭제"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그루는 오는 11월 9살 연상 일반인과 결혼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