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IMG2> <@IMG3> 국내 대표 레이싱 모델인 태희가 일산를 뜨겁게 달군다. 태희는 오는 2일부터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년 서울 모터쇼 푸죠 메인모델로 선다. 키 170cm에 36-25-37의 전형적인 서구 체형을 지닌 태희는 굴욕없는 완벽한 늘씬 몸매를 뽐내는 레이싱 모델로 유명하다. 그래서 그녀가 참가하는 모터쇼에는 늘 그녀를 보기 위해 몰려든 사람들로 인산인해.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도 열성적인 '태희 마니아'들은 벌서부터 기대감에 젖어 있다. 태희는 2011년 서울 모터쇼 기아자동차 모델로 선 데 이어 2013년 서울 모터쇼에서는 F1 포뮬러원 메인모델로 유명세를 탔다. 레이싱 모델 본연의 일이기도 한 모터 스포츠 경기에서도 태희는 '톱 클래스' F1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 CJ슈퍼레이스 본부팀 모델 등 그녀는 '서킷의 여왕'으로 표현되기도 한다. 현재 넥센 타이어 레이싱팀 전속모델로 활약 중이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36인치 환상 볼륨 레이싱모델 태희, 푸죠로 만난다

스팟뉴스팀 | 2015-04-01 14:58
레이싱 모델 태희가 2015 서울 모터쇼에서 푸조 메인모델로 팬들을 만난다. 사진은 지난해 서울오토살롱 메일 모델 때 모습 ⓒ채승훈 포토그래퍼레이싱 모델 태희가 2015 서울 모터쇼에서 푸조 메인모델로 팬들을 만난다. 사진은 지난해 서울오토살롱 메일 모델 때 모습 ⓒ채승훈 포토그래퍼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인 태희는 국내 가장 대표적인 레이싱 모델이다. 사진은 지난 해 서울오토살롱 때 모습. ⓒ배움이 포토그래퍼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인 태희는 국내 가장 대표적인 레이싱 모델이다. 사진은 지난 해 서울오토살롱 때 모습. ⓒ배움이 포토그래퍼

지난 해 대구 스트리트 모터페스티벌 때 태희. ⓒ윤석만 포토그래퍼지난 해 대구 스트리트 모터페스티벌 때 태희. ⓒ윤석만 포토그래퍼

국내 대표 레이싱 모델인 태희가 일산를 뜨겁게 달군다.

태희는 오는 2일부터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년 서울 모터쇼 푸죠 메인모델로 선다.

키 170cm에 36-25-37의 전형적인 서구 체형을 지닌 태희는 굴욕없는 완벽한 늘씬 몸매를 뽐내는 레이싱 모델로 유명하다. 그래서 그녀가 참가하는 모터쇼에는 늘 그녀를 보기 위해 몰려든 사람들로 인산인해.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도 열성적인 '태희 마니아'들은 벌서부터 기대감에 젖어 있다.

태희는 2011년 서울 모터쇼 기아자동차 모델로 선 데 이어 2013년 서울 모터쇼에서는 F1 포뮬러원 메인모델로 유명세를 탔다.

레이싱 모델 본연의 일이기도 한 모터 스포츠 경기에서도 태희는 '톱 클래스' F1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 CJ슈퍼레이스 본부팀 모델 등 그녀는 '서킷의 여왕'으로 표현되기도 한다.

현재 넥센 타이어 레이싱팀 전속모델로 활약 중이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