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오마이호텔 9900원 타임세일 "가족과 함께 5성급 호텔로"

데일리안 여행 = 김영기 객원기자
입력 2014.09.23 14:37 수정 2014.09.23 14:42

5성급 경기 여주 썬밸리 호텔..25일 오후 1시 11분부터 한 시간 동안 특가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썬밸리호텔 여주’는 경기 동부권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 오마이호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썬밸리호텔 여주’는 경기 동부권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 오마이호텔

어디라도 훌쩍 떠나고 싶은 충동이 느껴지는 가을이 찾아왔다.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원하는 이들은 많지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찾지 못해 나들이마저 꺼리는 사람들도 종종 있다. 시간과 예산 문제 등으로 여행을 떠나기 꺼렸다면, 이번 가을에는 5성급 호텔에서 즐기는 국내여행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여행, ‘5성급’ 썬밸리 호텔과 여주 8경

경기도 여주시에 소재한 ‘썬밸리호텔 여주’는 경기 동부권에 위치한 5성급 특1급 호텔이다. 지난해 오픈한 이 호텔은 남한강변을 따라 아름다운 경관이 일품이다. 객실부터 각종 부대시설까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멀티플렉스 호텔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호텔은 지상 12층, 지하 2층 규모로 200여개의 객실에 워터파크, 키즈카페, 피트니스 센터, 실내공프장 등 최상급의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투숙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워터파크, 키즈카페 등 호텔이 보유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만하다.

호텔주변에는 여주 8경 등 관광지와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가족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천년고찰인 신륵사는 CNN이 선정한 ‘한국에서 가봐야 할 곳 50선’에 선정되기도 했고, 세종대왕릉(영릉)과 효령댕왕릉(녕릉), 국보 4호인 고달사지 승탑 등 다양한 문화재도 있다. 또 쇼핑몰 첼시 아울렛도 주변에 있어 쇼핑 관광도 용이하다.


오마이호텔 타임세일, 1박기준 9900원에 만나보는 5성급 썬밸리 호텔

오마이호텔(대표 이미순)은 국내 5성급 호텔인 썬밸리 호텔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오마이호텔에서 매주 목요일 진행하는 타임세일은 국내외 호텔을 대상으로 1박기준으로 최대 9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로 오는 25일 1시 11분부터 한 시간 동안 썬밸리 호텔을 주중예약시 세금을 포함한 가격인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 오는 3일 연휴 및 이벤트 기간 내 금, 토요일은 특가를 준비, 정가대비 30% 할인될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가족 나들이객에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체크인(숙박일)기준으로 이벤트 당일인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능하며, 룸타입은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룸(더블+싱글)이다. 이번 타임세일 프로모션에서는 실내 워터파크 50% 할인권(구명조끼 무료쿠폰 포함)과 여주 곤충박물관 1인 무료입장권을 증정, 더욱 알찬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이번 타임세일은 오마이호텔 홈페이지(www.ohmyhotel.com)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회원가입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김영기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