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남국의 여왕도시' 필리핀 세부, 여름휴가에 만나는 에메랄드 바다

데일리안 여행 = 김영기 객원기자
입력 2014.07.21 12:01 수정 2014.07.21 12:04
‘휴양도시’ 세부는 세계적인 명성답게 해양스포츠가 잘 발달되어 있다. ⓒ 오마이여행 ‘휴양도시’ 세부는 세계적인 명성답게 해양스포츠가 잘 발달되어 있다. ⓒ 오마이여행

여름휴가철 떠나는 바캉스는 지친 일상을 잠시나마 잊게 해주는 청량음료와 같다.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세계적인 휴양지에서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여름휴가를 즐긴다면 이보다 더 환상적일 수 있을까.

전 세계인들이 찾는 필리핀 세부는 여름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휴가지다.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진 세부의 막탄 해변이야말로 일상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에메랄드 바다서 즐기는 천혜의 자연, 아일랜드 호핑 투어로 즐긴다

‘휴양도시’ 세부는 세계적인 명성답게 해양스포츠가 잘 발달되어 있다. 장비만 갖춰져 있다면 세부의 에메랄드 바다는 여행객들을 마다하지 않는다. 바다 속 세계와 동화되는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부터 질주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제트스키까지 해양스포츠와 관련한 모든 것을 이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세부의 청정자연을 온 몸으로 느끼고 싶다면, 아일랜드 호핑 투어를 추천한다. 아일랜드 호핑 투어는 필리핀 전통 배인 ‘방카’를 이용, 다이빙 포인트에 도착해 스노클링, 배낚시 등 저렴한 비용에 세부의 청정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물론, 수영을 하지 못하는 사람이나 스노클링 초보자들도 현지 전문인의 도움을 받아 충분히 세부의 바닷속을 노닐 수 있다.

스노클링을 마치고 제공되는 현지식 BBQ 중식은 드넓게 펼쳐진 에메랄드 바다가 전해주는 또 다른 선물이다. 싱싱한 해산물 요리와 현지인들의 흥겨운 노래, 여기에 필리핀 대표맥주인 산 미구엘 맥주를 곁들인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여기에 필리핀 전통 마사지 체험을 오후 일정에 포함한다면 금상첨화다.


▲실속형 리조트부터 초호화 럭셔리 리조트까지

세부의 리조트는 여행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자랑한다.

필리핀 5성급 리조트인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는 웅장한 정원 별장에서 최고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자랑한다.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는 세계적인 여행잡지인 ‘Conde Nast Traveler(콘데 나스트 트래블러)’가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리조트로 다양한 부대시설과 6개의 레스토랑, 한국인 여행객을 위한 직원이 상주해 한국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크라운 리젠시 스윗 막탄 호텔’은 실속파 여행객들이 찾는 숙박시설 중 하나다. 막탄 섬에 위치한 호텔인 크라운 리젠시 스윗 막탄 호텔은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물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 커피숍 등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크라운 리젠시 호텔 타워’에서는 스카이 전망대와 스카이 어드벤처를 체험할 수 있는 옥상을 갖춰 투숙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막탄섬 해변가에 위치한 ‘세부 비 리조트’는 에메랄드 바다를 바라보는 절경이 일품이다.


▲4시간 30분 만에 펼쳐진 에메랄드 빛 바다

인천공항서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인 세부까지 직항편으로 4시간 3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비교적 짧은 거리기 때문에 필리핀 항공 등 외국기나 저가항공 등에서도 이용 가능하지만, 편안한 여행과 질 높은 서비스를 누리고 싶다면 특가를 통한 국적기를 이용하는 방법도 좋다.

‘오마이여행’에서는 휴가지로 세부를 선택한 여행객들을 위해 아시아나 항공 특가와 리조트를 포함하는 상품을 선보이고, 아일랜드 호핑 투어와 공항-리조트간 이동 송영서비스를 무료제공하고, 1억원 여행자 보험 등 8대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여름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세부행 비행기를 구하기 어려운 만큼, 21일부터 제공되는 특가 상품을 이용한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환상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마이여행에서는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세부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김영기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